모아마사지시원시원^ ^
  • 작성자 : 호기획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위 사진은 필자와 스폰서쉽을 맺고있는 모아 마사지 샵입니다. 일반인 보다 20%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정말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90분 기준으로 1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할 수 있기때문에 정말 좋고, 한국보다 훨씬 좋은 서비스와 안마 실력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다른 관광객들도 많이 보여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곳 같고, 필자라운지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도 적극 추천해주시는 이유를 경험해 보니 알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은편에 있으며, 학원과의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주말에 btc몰이나 가이사노 컨트리몰에서 외식을 하고 싶으실때 한번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국에서 이런 경험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몰랐는데, 정말 몸이 새롭게 refresh 된다는 느낌을 확실 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팁도 적당하게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정도 주면 마사지사 분들께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필리핀 세부에서는 주 교통수단이 지프니 입니다. 9페소 정도 우리 나라돈으로 250원 밖에 하지 않은 작은 자동차에 20명 내외가 타서 이동하는 개조형 트럭? 봉고차? 느낌입니다. 근데 소문에 소지품을 도난 당하는 경우도 있고, 현지인이 아니라서 이동 경로를 정확하게 모르기때문에 지프니를 타려면 정말 잘 아는 학생이거나 선생님들과 같이 타고 가는게 정말 안전합니다.

그래서 보통 여기 학생들은 택시를 정말 많이 이용합니다. 택시 이용요금은 기본 요금 1000원이고 세부에서 가장유명한 아얄라 몰에 가기위해서는 펠라 2에서 4명이 탔을때 각 1000원정도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버스요금내고 택시타고 세부 중심부 까지 가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른곳에서 펠라 2로 돌아 올때 택시기사들이 생각보다 잉글리쉬 펠라 2를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정말 많은 어학원이 있기때문에 택시기사들도 모른다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저는 학원에서 처음 나눠준 A4용지에 있는 지도를 늘 챙겨 다니면서 택시 기사들이 길을 잘 모를때 확인시켜 줍니다.  잉글리쉬 펠라2는 탈람반이라는 곳에 있으며, 지도를 보여주면 거의 택시기사들이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갔습니다. 처음에 이 지도없이 그냥 탈람반 잉글리쉬 펠라2 라고 하니까 택시기사들이 헤매서 곤역을 치른적이 있어서 저는 늘 챙기고 다닙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현지 택시드라이버 들이 외국인인 경우에는 미터기를 키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타자마자 미터기를 켜달라고 부탁하고, 만약 켜지 않고 가격을 제시했을때는 무조건 스탑스탑 하시고 미터기를 켜달라고 반드시 부탁해야합니다. 만약 미터기가 고장났다고 하거나 안된다고 하시면 I will report you to LTO(Land Transportation Office) 라고 말하셔서 신고한다고 하면 바로 미터기를 켜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될수있으면 길에서 택시를 잡는것보다 안전하게 몰바로 앞에 있는 택시를 타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Total 20건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