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 옛 스페인의 자취가 남아있는 인트라무로스! 필리핀 혁명과 필리핀 민족주의의 사상적인 기반이 된 혁명가 호세리잘!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스페인 시대의 성당 기적의 교회라고 불리는 마닐라 대성당까지!
현지 업체들은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저렴한 비용으로 필자 매니저와 즐겁고 안전한 마닐라 시티 투어를 필자 학생 여러분들께 제공합니다.
[리잘파크]호세 리잘은 필리핀의 독립을 위해 자신의 삶과 목숨을 바친 필리핀의 국민 영웅입니다.
그의 이름은 박물관, 학교, 미술관, 도시, 공원 어디를 가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민족주의 비밀결사단체가 일으킨 폭동에 연루되었다는 혐의로 공개 처형 되었습니다.
[인트라무로스]인트라무로스는 300년 이상 필리핀에서 스페인 지배의 중심지였습니다. 성벽 안에 있는 이 도시는 요새 시설로 둘러싸여 있는 주택과 교회, 학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시의 이름은 '성벽 안쪽'을 의미하는 라틴어 '인트라 무로스' 에서 유래 되었습니다.
인트라무로스는 파시그 강과 마닐라 만에 있는 전략적으로 즁오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며, 스페인 통치를 받기 전에 이 도시는 토착민 우두머리들과 말레이인 무슬림들의 권력의 중심지였습니다.1570년 스페인인들이 마닐라 만에 도착했으며, 일 년간의 전쟁 이후에는 토착민 지배자들과 평화 협정을 맺었습니다.
스페인 총독 로페스 데 레가스피는 이 도시를 필리핀 제도의 스페인 통치 중심지로 선포했으며, 1573년에 지어지기 시작해 중세의 성채 건물을 토대로 삼아 세워진 이 성벽은 두께가 8M에 높이는 22M에 달합니다. 단지 내에는 총독의 궁전, 마닐라 대성당, 여러 개의 종교 학교와 대학 등 중요한 건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인트라무로스는 일본 점령군의 기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마닐라 전투(1945) 때 인트라무로스는 거의 모든 부분이 파괴되었으며, 성벽 안에서 멀쩡하게 남은 유일한 건물은 산 아구스틴 교회였습니다. 성벽에 있던 주 요새들 중 하나인 산티아고 요새 역시 살아남았으며, 스페인 통치에 대한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처형되기 전에 이 요새에 갇혔던 필리핀 민족주의자 영웅 호세 리잘을 기리는 사당도 있습니다. 1980년대에, 인트라무로스 지역은 복원되었고 마닐라의 다른 지역에 비해 비교적 현대화의 영향을 입지 않은 모습으로 남아있습니다. 마닐라 대부분 지역과는 달리 인트라무로스는 아직 스페인 점령 시대에 설계된 면모들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마닐라 대성당]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으로 스페인풍으로 설계한 최초의 유럽식 석조건물입니다. 마닐라시의 인트라무로스 내에 위치하며 스페인의 점령 시대인 1587년에 착공하여 1607년에 완성됩니다.
1945년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폭격으로 인트라무로스의 대부분이 파괴되었지만 이곳만은 살아남았습니다. 또한 건축된 이래로 여러 차례의 대지진에도 파괴되지 않고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기적의 교회'라고 불립니다.
필리핀에 있는 세 개의 다른 교회와 함께 필리핀 바로크식 성당으로 1993년 유네스코의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됩니다. 성당의 입구는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돌사자상이 지키고 있으며 성당 내부에는 19세기 두 명의 이탈리아 화가가 그린 천정과 벽의 정밀한 벽화, 17세기에 수사들에 의해서 조각된 성가대석, 바로크식 설교단, 18세기에 제작된 오르간과 19세기 프랑스산 크리스털 샹들리에,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등이 있습니다.
성당 안쪽 마당에는 1973년에 세워진 성어거스틴 박물관이 있으며, 박물관 내부에는 과거 성당을 장식했던 프레스코화,유화,성가대석,예배복 등 성당과 관련된 17세기의 다양하고 진귀한 골동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예약
필자라운지에서 출발하고, 드랍 해 드립니다. 필자투어팀만 으로 이루어진 단독 투어 입니다. 기상이 악화된 경우나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안전을 위해 취소 혹은 다른 코스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