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 가맹점! 모아마사지 후기^^
  • 작성자 : 톰과 란제리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해외에는 마사지로 유명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경우는 마사지로 유명한 기업까지 있을정도 이긴 하지만 이곳 필리핀의 경우도 마사지하면 필리핀이라고 말할 정도로 곳곳에 마사지 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방문한 곳은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으편에 있는 마사지모아 스킨발런스 입니다.



필리핀에 있는 유명한 쇼핑몰도 다 가보고 어디 가볼곳이 없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가이사노 컨트리몰이 있다는 것을 알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 액티비티 활동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고 쇼핑이나 마사지 같은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가이사노몰에서 이것저것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마사지모아 스킨발런스라는 마사지 샾이 보여서 그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곳이 유명한 곳인줄 저도 사실 몰랐습니다.



삽을 방문하고 나서야 이곳이 그래도 마사지 쪽에서는 괜찮은 곳이구나!! 라는 것을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제가 필리핀의 많은 마사지삽을 방문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곳이 제일 좋다라고 말씀드릴수 없지만 이곳도 꽤~ 괜찮은 마사지 삽임에는 틀림이 없을듯 합니다.



아래의 화면이 마사지모아 스킨발런스 입구 사진입니다. 뭐 특별한건 없지만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더 좋았던건 필자 가맹점이라는거!! 정말 대박!!!



아무것도 모르고 이곳에 방문했는데 필자 가맹점이라고 하네요~



저도 한국에서 필자카드를 만들어가지고 갔기 때문에 우연찮게 방문해서 할인혜택까지 받을수 있었답니다.



마사지도 좋았고 일석이조로 할인까지 받고~ 정말 필자를 통해 필리핀에 오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들게 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였던 마사지~ 필리핀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아보셔도 후회없을듯 합니다~  



참~ 마사지 받고 난뒤 팁 주시는거 잊으시면 안되요!!! 이건 에티켓이기 때문에 지킬건 지켜야 겠죠~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Total 20건
글쓰기